급히 사업자등록증이 필요하실 때!
사업자등록증이 추가로 필요하실 때!
사무실을 또 얻기엔 부담스러우시죠?
그럴 땐 최저가를 보장하는 강남공유오피스 를 이용해보세요 !
마이파트너스는 현재 9개 센터 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무실 임대 부터 업무에 관련된 모든 것들을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공동사무실부터 1인실~8인실까지 다양한게 구비되어 있는 사무실을 만나볼 수 있으며
깔끔하고, 정숙도, 쾌적한 환기까지 절저한 보안, 시설, 교통, 서비스까지
모두 해결할 수 있으니, 기회를 놓치지마세요~ !!
강남공유오피스 마이파트너스 회의실의 모습입니다.
특히 창업을 생각하시는 분들이나 개인사업자분들은 미팅이 많으실 거예요!
보통 카페를 이용하셨던 분들을 위해 사무실과는 별도의 회의실을 운영해
사무실 임대하시는 분들에게 무료로 제공해드립니다.
회의에 필요한 장비들도 모두 갖추고 있어 외부에서도 대여할 정도로 인기가 많습니다
전문 전화 비서 서비스
외근이 많은 사업주 분들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
센터 실장이 직접 전화를 받아 상황에 맞게 연결해드리는 서비스로
업무의 효율을 높여주는 서비스입니다.
강남공유오피스 마이파트너스 는 세무기장 서비스도 함께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사업을 하다 보시면 세무기장의 중요성을 느끼시게 되실겁니다!
세무기장은 중소사업자의 사업실적에 대한 각종 회계장부들을 작성해주고,
세무조정을 통하여 신고에 대한 비용과 부담을 줄여드리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