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실/1인사무실

1인사업자를 위해 만들어진 마이파트너스

MP양재센터 2020. 12. 31. 15:01

안녕하세요 벌써 목요일이네요 ㅎ.ㅎ

시간이 점점 빨리간다는것을 느끼는것같아요 이제 곧 2021년이잖아요?

저는 이번년도 초반에 세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아주 적극적으로 임하고 있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초반에 세운 목표를 이루신 분들도 계실테고

조금 남아있는 분들도 있을거라 생각해요ㅎ.ㅎ

저도 조금 남아있지만 ㅎㅎ.. 조급하게 생각하지 않으려고 노력해요

내년에는 목표를 향해 한발짝 더 나아가겠죠!ㅎㅎ

우리 이번년도 너무 많이 힘들었지만 내년에 더 행복하기 위해

고생한거다 생각하고 힘내자구요!

앞서 말했듯 이번년도는 모두가 힘든 시기를 겪고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1인사업이나 소규모 스타트업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어요~

그래서 필요한 규모에 맞는 사무실을 많이 알아보시는것같은데요 그 중에서도 가장 인기있는

1인사무실&공유오피스! 인것같아요~ 대부분은 강남쪽에서 알아보시는것같은데

강남,, 정말 범접할 수 없이 너~~무 비싸요 뭐든,,

그래서! 1인사무실이나, 소형사무실을 찾고 계신분들! 비용절감하시고 싶으신분들을

위해 역세권과 입지 좋은 1인사무실을 추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1인사업이 늘어나기전부터 생긴 마이파트너스라는곳인데요

이곳은 생긴지 10년도 넘은 소호사무실이라고 합니다 처음엔 양재에서 시작을하고

점점 영역을 넓혀 강남권 10곳에서 운영중이라고 하는데요 직영으로 운영한다 하여 믿음이 간곳이예요~

1인실~8인실까지 있어 1인사업자나, 소규모 스타트업이 시작하기엔 너무나도 적절한곳인데요

저렴한 비용으로 필요공간을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어 사업자들에겐 인기있는곳입니다

소호사무실은 하나의 공간을 여러개로 나누어 사용하여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임대할 수 있지만

요즘에는 소호사무실도 더 좋은 인테리어, 더 좋은 시설, 더 좋은 서비스를 위해 임대료 값을 올렸다고 해요

하지만 마이파트너스는 사업자의 심정을 누구보다 더 잘알기에 불필요한 서비스는 없애고

임대료를 낮추기 위해 힘썼습니다 그러니 사업자들에겐 더할나위 없이 좋겠죠? 부담이 줄었으니까요 :-)

오늘 소개해드릴 마이파트너스 양재센터는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어 입지가 아주 좋아요

게다가 강남권이라 만약 계약을 하게 되신다면 사업지 주소가 강남이기에

사업장의 인지도나, 브랜드의 가치가 올라갈것입니다 또한 역세권이기에 출퇴근이 너무 편해요

그리고 강남권이라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며, 외근업무가 잦으신 분들에게도 딱이죠!

양재센터 1인실같은 경우는 30만원대로 만나보실 수 있어서 부담이 없어요

게다가 냉.난방비같은 관리비가 일체 들어가지 않는답니다 책상 의자 이동서랍 등 사무집기가 옵션이며,

프린터 월 100장 무료제공에 스캔, 복사 등등 다 되는 만능 복합기이기에 따로 구매하실 필요가 없어요

센터는 24시간 개방이며 연중무휴이기 때문에 언제든 나오셔서 업무 보시면 되고

데스크엔 상주하는 매니저가 있어 문제 발생시, 문의사항이 있을경우 신속하게 처리해드립니다

커뮤니케이션이 되니 한분 한분 직접 케어가 가능합니다~

또한 복합기 옆엔 냉장고, 정수기, 커피, 차 등 음료가 마련되어 있어 무료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회의실도 월 10시간 상주하시는 분들에게 무료로 제공이 되는데 빔프로젝트, 화이트보드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또 이게 좋은게 아까 말씀드렸다시피 강남권에 마이파트너스가 10개의센터로 이루어져있는데

예약만 하시면 마이파트너스 회의실을 어느센터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니 시간단축도 되고 더 효율적이겠죠?

마이파트너스는 공유오피스도 이용하실 수 있는데 20만원대로 저렴하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당연 사업자등록 가능하고, 회의실, 복합기 모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공유오피스를 이용하면 좋은점! 다양한 사람들과 교류할 수 있으며 그 속에서 다양한 아이디어를

색출해 낼 수 있다는점이 가장 좋은점 아니겠어요?

비상주도 이용 가능하세요 !

강남 최저가를 자랑하는 마이파트너스 비상주 사무실 임대!

만약 필요하신 분들이 계시다면 마이파트너스 신사센터로 문의해보세요~

비상주 사무실은 이런분들에게 유용하니 참고하세용!

-사업초기 사무실 임대비용을 절감해야할 경우

-비즈니스 회의실 및 시설을 시간단위로 나누어 이용하시고 싶은 경우

-홈 워크로 업무시설 사업자등록이 필요하신 경우

-외근업무가 주가 되어 고정사무실이 필요 없는 경우

-사업장 주소지의 이미지를 생각하는 경우(강남권 주소지가 필요한경우)

-사무실이 있지만 사업자등록이 되지 않는 경우

-절세 및 지사 확장 등의 경우로 추가 사업자등록이 필요한 경우

-사업을 진행하지는 않으나 사업자를 유지해야하는 경우

-우편 택배를 받을 곳이 필요한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