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실/3인사무실

['228대란' 휴대폰 가격은] 양재/강남/서초 소호사무실 - 양재2센터

MP양재센터 2014. 2. 28. 10:30
'228대란'

국내 이동통신 3사가 다음 달 영업정지를 앞두고 과도한 보조금을 투입해 일명 '228'대란이 일어났다

 

지난 26일 오후부터 각종 스마트폰 관련 온라인 사이트에서 스마트폰을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는 글이 폭주했다.

해당 게시물에 따르면, 번호이동을 할 경우 삼성전자 갤럭시S4 LTE-A와 LG전자 G2가 각 12만 원, 팬택의 베가 시크릿 업과 베가 아이언 등의 모델을 각 3만 원에 판매되는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다른 인터넷 게시판에는 아이폰5S를 6만 원에, 갤럭시 액티브를 5만 원, 갤럭시 노트3 10만 원대에 판다는 글이 올라와 접속자가 폭주하는 현상이 일어나기도 했다.

이통 3사는 지난달 23일 '123'대란과 이번달 11일 '211대란'의 여파로 다음달부터 영업정지가 시작되면 최소 45일 최장 3개월 동안 새로운 가입자를 받을 수 없기 때문에 이 같은 '228대란'을 일으킨 것으로 보인다. 그 전에 가입자를 최대한 확보하기 위해 마지막으로 보조금을 쏟아 부은 것으로 해석된다.

이통 3사는 방통위의 권고에 따라 영업정지 동안 신규 가입자 모집과 번호 번경은 금지되며, 현재 휴대폰 분실 혹은 파손 등을 제외한 기기변경까지 금지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나 아직 확정되지는 않은 상태다.

만약 이 방안이 확정될 경우 영업정지 기간 동안 가입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가 중지되기 때문에 휴대폰을 분실할 경우 구입할 수 없다.

만약 분실할 경우 이용자는 해당 통신사가 다시 영업을 시작할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소비자들도 228대란에 대한 관심이 끊이질 않고 있다.

228대란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228대란, 또야?" "228대란, 나도 핸드폰 바꿔야지" "228대란, 통신사들 거품을 빼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무보증에 저렴한 마이파트너스 양재2센터 

저렴한이용료/사무집기완비/24시간출입가능

(CCTV24시간가동)

 

 

 

  

 

법인/개인 사업자등록
주소지만 사용하는 비상주서비스
무료 세무/법률 컨설팅
전화비서 서비스

 

 

 

 


냉/난방 시설
회의실 무료사용
최신 빔프로젝터와 전자동 스크린으로 회의 편리성 확보
접결실/탕비실 구비(음료,냉장고 무료)/휴게실
넓은 사무공간
개인락커 완비
우편물 서비스 무료이용가능
복합기 무료이용

 

 

 

    
http://www.mypartners.kr/

 

<위치안내>
양재점 : 양재역 1번 출구 도보 3분 / 지훈빌딩4층 <양재2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