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실/1인사무실

왜 소호사무실에서 일해야하나요?

MP양재센터 2016. 5. 11. 17:05





왜 마이파트너스 소호사무실인가요?




소호사무실이 가지고 있는 장점은

사업을 이제 시작하는 분들

혹은 프리랜서, 비용을 줄이기 위해

사무실을 축소하려는 분들에게

적절한 솔루션이 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를 설명드리자면

일단 보증금이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사무실을 구하기 위해

목돈을 마련할 필요가 없습니다.

큰돈에대한 부담이 없기에

소호창업자나 신생스타트업이

업무공간을 창출하는데 있어서

문제가 없습니다.








임대료가 저렴합니다.

관리비도 없습니다.

관리비가 임대료안에 포함되어있어

전기, 수도, 인터넷등의 공과금을

납입할 필요가없습니다.

비용과, 시간, 관리에대한 귀찮음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사업초기에 사업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입니다.








집기가 완비되어있습니다.

인테리어도 고급스럽죠.

비즈니스에 최적화 되어있는 센터의 모습은

혹시 거래처와의 미팅이 있을때도 진가를 발휘합니다.

허름한 사무실에 손님을 초대하기 꺼려집니다.

누구나 내 사업의 이미지가 실추되는 것을 바라지않죠.

그런점에있어 인테리어가 완비되어있는

마이파트너스 소호사무실은 적절한 대안이 됩니다.

비용을 투자하지않고 그대로 비즈니스적인

인테리어가 내 것이 됩니다.








역세권은 출퇴근에 참 중요합니다.

저렴한 사무실을 구하려면 교통편이 나쁠 수 밖에없습니다.

역에서 내려서 15분이상 혹은

버스로 갈아타고 가야될지도 모르겠습니다만

마이파트너스 소호사무실은 모든 센터가

지하철 6분거리 안에 있습니다.

출퇴근이 편리해 집니다.

손님을 초대하기도 편하죠.







혼자 혹은 2명에서 시작해서,

직원을 채용하게되면 사무실을 이전해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마이파트너스는 공실이 있다면

사무실이동이 자유롭습니다.

단기계약으로 인해 한달단위로 사무실을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사업 진행 여부에따라서 비용을 올리고 나추고

리스크를 줄입니다.






회의실이 구비되어있어 팀원간의 회의

거래처에게 프리젠테이션

세미나를 개최할 수 도 있습니다.


따로 외부공간을 임대하지않아도 센터내에서

이루어지기때문에 비용과 시간을 단축시킵니다.


이곳에서 팀원들과 회의을 진행한다면

일할 맛이 날 겁니다.







업무에 최적화된 소호사무실 마이파트너스에서

당신의 사무실을 마련하세요.

이제 사무실은 일반사무실이 아닌

풀옵션으로 준비된 비즈니스전문공간을 이용하세요!



임대문의

02-3474-4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