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사무실 마이파트너스에서 합리적인 비용으로 계약하세요
안녕하세요. 성공 파트너 공유사무실 마이파트너스 입니다^^
공유사무실 마이파트너스 는 1~6인실까지 다양한 크기의 사무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창업자들에게 보증금, 관리비, 중개 수수료를 일체 받지 않고
월 단위의 자유로운 계약 을 통해서 사무실을 임대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더욱 저렴한 금액으로 창업을 진행하실 수 있도록 사무에 필요하신
최신 OA 기기, 사무용 가구, 가전 및 집기, 초고속인터넷, Wi-Fi 등을
모두 구비하여 무료로 지원해 드립니다.
사업자등록, 우편물 관리, 전화 비서를 통해 메모 전달 및 전화연결 등
다양한 서비스로 창업자의 업무보조를 지원하고 있어
막힘없이 비즈니스의 진행을 이루실 수 있습니다.
또한 공유사무실 마이파트너스 는
지하철 2,3호선과 신분당선 지하철 노선을 이용할 수 있어
비즈니스를 위한 업무적 접근성이 용이합니다.
또한 전체적으로 블랙 화이트톤의 깔끔하게 인테리어 되어있는
공유사무실 마이파트너스 5인실 사무실은
업무에 필요한 고급형 책상과 의자, 서랍장, 책장들이 구비되어 있어
노트북이나 PC 등의 개인적인 물품만 준비하시면 바로 업무가 가능합니다
굳이 사업장은 필요 없는데 주소만 필요한 분들, 사업자 주소를 변경하려고 하는 분들
자택이 아닌 사업장으로 우편을 받아야 하는 분들~ 비상주 이용도 가능하세요^^
간단한 미팅을 할 때 많이들 사용하고 계시는데요
미팅룸은 비상주 고객님들도 언제든지 사용 가능합니다
회의실은 예약이 꼭 필요합니다 ^^
마이파트너스는 창업을 준비하기 위한 공간으로 빠른 스타트를 할 수 있는 곳입니다.
프리랜서 분들, 디자이너, 번역가, 작가, 외부 출장이 많은 사업체 분들!
사무실 이용이 궁금하시면 전화 주세요 ^^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